본문 바로가기

Life Info

lg쇼핑 보고 구입하자

요즘 너무 더워서 진짜 개처럼 무기력해지고 아무것도 하기 싫어졌어요. 불쾌지수는 너무 높아서 주변 사람들한테 짜증만 내고 그러기 싫은데 이게 다 날씨 때문인 것 같아요. 날이 더워서 야외에서 운동을 하기에도 힘들고 그렇다고 운동을 안 하자니 자꾸만 약해지는 체력을 회복할 수 있는 방법, 비타민으로 저는 요즘 건강을 챙겨보고 있습니다. 요즘 와인에 맛 들렸어요. 와인은 비싼 술인 줄 알았는데 마트 가니까 가성비 좋은 와인들도 많더라고요. 소주는 맛이 너무 쓰고 은은하면서 향도 좋은 와인이 저한테 맞는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오늘은 lg쇼핑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이 외에도 각 통신사마다 lg 벨벳은 추가 색상을 선보이곤 했는데요. LG U+의 경우, 오로라핑크를 선보이게 되었고요. KT의 경우, 오로라 레드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SKT에서는 오로라 블루를 준비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어내기도 했죠. 총 7가지의 색상은 하나같이 고급스러운 데다 뛰어난 컬러감까지 선보이게 되어 많은 사람들이 디자인에서도 큰 선호 감을 보이고 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본 모델은 디자인 외에도 사양도 좋은 편인데요. 사양도 좋은 편이라 사람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답니다.

 

특히 lg쇼핑 관련하여 개봉기에서 중요한 것은 구성품이겠지. 스마트폰의 본체와 설명서가 있고 충전기와 케이블, 그리고 번들 이어폰이 함께 있었습니다. 아마 여기서 제일 많은 관심이 쏠리는 곳이 이어폰 아닐까. 요즘은 단자를 없애는 추세다보니 불편을 느끼는 사람들도 많은데 lg 벨벳에는 3.5mm 번들 이어폰이 들어있습니다. 무선 이어폰을 쓰는 사람들이라면 상관없겠지만 단자가 없으면 충전하면서 노래를 들을 수 없어서 불편함이 많습니다. 그런 점에서 반가운 부분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리고 충전기는 16W 급 고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lg 벨벳 카메라를 더 자세하게 설명드리자면 총 3개의 렌즈로 구성된 후면카메라가 있는데 각 화소가 약간 차이가 있고 기능도 조금 다른데 4800만 화소의 메인 카메라가 있고, 800만 화소의 광각 렌즈가 있고, 500만 화소의 심도 촬영이 가능한 렌즈로 되어있는데 망원 카메라 기능은 없지만 가격을 생각했을 때 가격 대비 스펙은 굉장히 좋은 것이라고 볼 수 있고 각 카메라가 물체를 또렷하게 잡아주고 촬영을 해보면 풍부한 색감이 사진이나 영상의 퀄리티를 높여줍니다.

 

LG에서 나온 스마트폰 lg 벨벳 스펙도 괜찮다고 하는데 방수도 되고 무선충전 기능도 탑재되었고 CPU는 스냅드래곤 765 5G. 디스플레이는 172.7mm 올레드 FHD플러스이고 전면 카메라의 화소는 1600만 화소, 후면 카메라는 일반은 4,800만 화소로 고화질 촬영이 가능한데 광각의 경우는 800만 화소이고 심도는 500만 화소까지 가능한 트리플 카메라입니다.

 

lg 벨벳 특히 디자인을 주목해야 하는데 3D 아크 디자인이 적용된 것을 볼 수 있으며 확실히 기존 제품보다 세련되고 트렌디하게 디자인이 변경되었고 물방울이 폰 속에 스며드는 것과 같은 이미지 구현을 위해 디스플레이 끝을 곡선으로 굽혀 그립감이 아주 좋다는 평을 받고 있고 손에 쥐었을 때 밀착면이 넓어져 그립감도 좋고 베젤이 얇아졌고 무게 또한 아주 가벼워 휴대폰의 장점을 가장 크게 잘 살렸습니다.

 

lg쇼핑 더 알아보면 lg 벨벳의 전반적인 디자인은 상당히 깔끔합니다. 오로라 시리즈로 출시된 색상도 상당히 예쁘게 나왔습니다. 다만, 상단에 메인 카메라는 약간 튀어나와 있지만 요즘에 출시되는 카메라 성능을 생각해보면 이해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메인 카메라를 제외한 나머지 카메라는 언더글래스로 손으로 만졌을 때에 전혀 걸리는 것이 없습니다. 제품의 디스플레이는 세로로 긴 디자인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요즘 출시되는 플래그십 스마트폰은 19:9로 출시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20.5:9의 비율은 약간 어색한 느낌도 있습니다.

 

lg 벨벳에서 조금 아쉬운 점은 스냅드래곤 765가 탑재되어있습니다. 가격에 비해서 조금 아쉬운 AP가 들어가기 때문에 논란이 되기도 했었는데요. 타 브랜드에서 출시된 50만 원대의 AP 성능과 비슷하다는 점에서 비슷한 가격대의 스마트폰보다 훨씬 떨어진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AP 성능은 사람으로 치면 뇌에 해당하는 만큼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상당히 아쉬운 부분이라고 생각되네요. 이제 lg쇼핑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