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적으로 적어도 T-Roc R 은 폭스바겐 성능 부문 출력의 정점을 나타냅니다. 애호가의 관점에서 보면 그것은 잭업 콤팩트 크로스 오버가 가정 하기에는 다소 이상한 망토처럼 보일 수 있지만 , Mk7 Golf R 메가 해치는 작년 T-Roc R 출시 직후 판매가 철회되는 상황입니다. 그만한 가치가 있기 때문에 폭스바겐의 두 번째로 작은 SUV의 하드 코어 버전의 출시는 꽤 고무적인 의도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T-Roc R이 처음 공개되었을 때 폭스바겐의 R 사업부를 이끌고 있는 조스트 카토는 Autocar에게 자신이 받은 임무는 "M이 BMW에게 R을 폭스바겐으로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결코 야망이 부족한 목표는 아니지만 지난 몇 주와 몇 달 동안 폭스바겐에서 떠오른 뉴스를 기반으로 할 때도 유휴 상태가 아닙니다. 따라서 몇 달 안에 Arteon 4 도어 쿠페 의 R 버전과 슈팅 브레이크 모델 이 나올 것입니다. 최근에 facelifted 티구안은 R 범위에 가입됩니다 가을에. 올해 초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V6 엔진 Touareg R을 살펴보았고 Golf R은 연말 이전에 Mk8 모습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카피토와 그의 팀은 확실히 바빴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T-Roc R입니다. Autocar 장기 테스트 차량에 도착하면 R 제품군에 추가 할 가치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장단점을 검토합니다. 예를 들어 더 전통적인 핫 해치와 비교하여 성능 교차로 생활합니다. 작고 빠른 폭스바겐에 정통한 사람에게 T-Roc R의 기계 사양은 그다지 놀랍지 않습니다. VW Group의 MQB 아키텍처를 기반으로하고 이전 Golf R에 등장했던 것과 동일한 EA888 2.0 리터 터보 4 기통 엔진을 사용합니다. 7 단 듀얼 클러치 자동 기어 박스와 파트타임 Haldex 클러치 기반 4 륜 구동 시스템의 조합이라 볼 수 있죠.
치수 적으로는 물론 길이와 휠베이스가 이전 골프보다 짧지 만 해치백보다 키가 크고 넓으며 (약간) 무겁습니다. 표준 T-Roc보다 승차 높이를 20mm 낮추는보다 공격적인 서스펜션 튜닝과 새로운 알루미늄 프런트 서브 프레임 및 수정된 엔진 마운트가 있습니다. 영국 자동차에는 스마트 한 19 인치 프리토리아 알로이 휠이 표준으로 장착되며 한때 Golf R의 옵션이었던 더 큰 성능 브레이크도 무료로 포함됩니다.
이 모든 것이 결합되어 T-Roc R을 최소한 종이에 진지하게 빠른 크로스 컨트리 기계로 칠합니다. 표준 장착 발사 제어 장치가 작동하고 레이스 모드가 선택되면 단 4.8 초만에 0-62 mph를 주행할 수 있으며 최고 속도는 155 mph입니다. 따라서 성능면에서 Cupra Ateca , Audi SQ2 및 BMW X2 M35i와 같은 야구장에 있습니다.
다른 옵션으로는 후방 카메라, 라 피즈 블루 메탈릭 페인트, 앞 좌석 열선이있는 윈터 팩, 열쇠가 없는 입구가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옵션은 어댑티브 댐퍼와 가장 중요한 컴포트 드라이브 모드를 추가하는 Dynamic Chassis Control입니다. 작년에 우리가 테스트 한 빠른 크로스 오버의 대부분은 서스펜션 설정에 가변성이 없거나 사용할 수 없었으며 그 결과 지나치게 단단하고 부서지기 쉬운 승차감으로 고통받았습니다. 나는 X2 M35i가이 점에서 주범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T-Roc R에 관한 한 이러한 댐퍼는 이미 배당금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B-로드 스 래시가 실제로 일어나기 전에 엔진을 제대로 작동시켜야했기 때문에 지금까지 나의 여행은 슈퍼마켓으로 가는 짧은 돌진으로 제한되었고, 적은 수의 사진 촬영을 위해 고속도로를 몇 번 더 길게 주행하는 것으로 제한되었습니다. 록 다운이 더욱 완화됨에 따라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의심할 여지없이 T-Roc의 승차감에는 확고한 우위가 있지만, 댐퍼가 가장 관용적인 설정으로 되어 있어도 나는 아직 특정 여행을 피할 변명을 찾고 있지 않습니다. 사실 정반대입니다.
그리고 내가 특히 기내 플라스틱을 좋아한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T-Roc R이 마침내 좋은 B를 보여줄 수 있을 때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희망으로 지금은 이것을 간과할 의향이 있습니다. 성능 크로스 오버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나는 실제로 이 차가 운전하는 방식을 아주 좋아하지만 여전히 큰 예약이 있습니다. 열린 마음을 유지하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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