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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fe Info

쉐보레 서버번 어떤 성능을 가졌나

쉐보레는 1933년 최초의 서버번을 출시했습니다. 이로 인해 2021년 쉐보레 서버번은 자동차 역사상 가장 오래된 명판이 되었습니다. 왜 그렇게 장수할 수 있었을까요? 미국인들은 교외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대가족, 허스키 친구, 끝없이 공급되는 야외 장난감이있는 큰 사람들이며 장엄한 삼나무 숲과 광대 한 걸프 스트림 물이 가득한 광대 한 땅에 살고 있습니다. 이 SUV는 당신과 나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내 유럽 친구들이 방문했을 때 그들은이 특 대형 시보레를 보고 "누구나 그냥 살 수 있니? 특별 허가증은 필요 없어?"라고 묻습니다. 나는 교외를 사랑하기 위해 자랐습니다. 우리는 GM 스테이션 왜건 가족이었습니다. 그러나 아버지가 교외에 처음 탔을 때 이후 7 년 동안 그는 Chevy의 가장 큰 제품이 지금까지 앉아 있었던 것 중 가장 호화로운 제품이라고들을 사람에게 계속 말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두 열의 뒷좌석이 접힌 상태에서 144 입방 피트 이상의 화물 공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과학적 용어로 말하면 많은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큰 420 마력, 460 파운드-피트 6.2 리터 V-8은 최고급 하이 컨트리 만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필요하다는 것은 아닙니다.

맥락에서 내가 내년에 맡은 차량은 장기 메르세데스-벤츠 GLE 450 입니다. 따라서 터치 패드 바로 왼쪽에 있는 카메라 버튼에 매우 익숙합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주차 센서와 카메라 각도로 가득 찬 터치 스크린이 표시됩니다. 나는 그것을 끊임없이 사용합니다. 하지만 서버번에서는 카메라를 활성화하는 아이콘이 내비게이션 메뉴의 세 화면 깊이에 숨겨져 있다는 사실에 실망했습니다. 이것은 곧 쉐보레의 최고의 물건을 숨길 유일한 시간이 아닙니다.

2 mph 액션으로 돌아가기 : 카메라의 도움 없이 회전을 했지만 시련이 덜했을 수 있습니다. "이봐, 까다로운 자동 작가 야, 일단 카메라 아이콘이 어디 있는지 알게 되면 잊지 못할 것이다. 별 문제가 아니다." 사실이지만 교외에서 생활 한 첫 3 개월 동안은 카메라를 활성화하는 길을 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빨리 늙어 갈 것입니다.

음식을 잡은 후 나는 큰 소년을 주차하고 (그런 다음 줄을 완전히 놓 쳤기 때문에 다시 주차했습니다) 중간 줄과 세 번째 줄에 앉아 식사를 했습니다. 서버번의 마지막 두 세대에 대한 재미있는 점 : 지니의 램프와는 달리 그들은 외부가 거대했고 앞줄 뒤에 앉아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상당히 비좁습니다. 더 이상은 아닙니다. 나는 5 피트 11 살이고 뼈가 큰 250 파운드 아래 그늘이 되었고, 세 번째 줄에서도 중간 선장의 의자가 완전히 뒤로 미끄러진 채로 방이 많았다. 그것은 큰 개선입니다.

화물실? 세 번째 줄의 버튼은 가운데 좌석을 아래로 내리고 한 번 더 누르면 앞쪽으로 떨어집니다. 뒷좌석은 화물칸에있는 두 개의 버튼이나 앞 좌석에서 접을 수 있습니다. 이 교외가 4 인승으로 구성될 때 운반할 수 있는 물건의 양은 인상적입니다. 지난 두 차례 의 올해의 트럭 대회에서 GM 제품은 무장하고 사랑이 없고 경쟁보다 더 나쁜 인테리어 때문에 대부분 제거되었습니다. 

반대로 서버번의 기본 기계는 훌륭합니다. 파워 트레인의 강점 중 일부는 포드와 공동 개발 한 1 등급 10 단 자동 변속기에서 비롯됩니다. 이 변속기는 포르셰의 PDK를 제외하고는 내가 운전 한 어떤 오토매틱보다 더 잘 프로그래밍되어 있습니다. 대담한 진술이지만 사실입니다. 교외 지역은 습관적으로 올바른 장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나를 감동시키는 색상; 이것은 멋진 파워 트레인입니다. 나는 하이 컨트리를 운전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독립적인 리어 서스펜션을 처음으로 사용한 네임 플레이트 덕분에 새로운 서버번을 운전하고 싶었습니다. 운 좋게도 저는 에어 스프링의 장점 중 하나 인 승차 높이를 높이거나 낮추는 스위치를 찾고있었습니다. 그 특별한 컨트롤은 표시가 없는 고무 코팅 다이얼로 둘러싸인 버튼입니다. 해당 버튼을 누르지 않고 미스터리 다이얼을 비틀면 일반, 스포츠, 오프로드 및 견인 모드 간에 전환할 수 있습니다. 교외에서 7 시간을 보낸 한 동료 기자는 " 스포츠 모드가 있습니까? "라고 외쳤습니다. 반면에 포드 원정대에서는 오른쪽 팔꿈치를 중앙 팔걸이에 놓으면 손이 거대한 다이얼에 얹힙니다.


스포츠 모드에서 나는 다소 충격을 받았다. 그렇게 크고 무거운 라이드가 어떻게 그렇게 잘되지만 여전히 기괴한 수준의 스포티 함을 제공 할 수 있을까요? 그런 3 열 가족 운반 차를 운전할 필요가 전혀 없었나요? 아마 아닐 것입니다. 그러 나이 시점에서 자동차를 크레스트에 강하게 밀어붙이는 것은 반사 작용이 됩니다. 나는 심지어 바닥에 오토바이를 탄 남자로부터 엄지 손가락을 올렸다. 그는 나에게 가까이 갈 수 없었습니다. 다시 한번, 오토바이가 교외를 쫓고 있었고 두 바퀴를 탄 남자는 길을 잃었습니다.